[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박지훈의 신곡 'Wing'이 베일을 벗었다.
박지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Wing(윙)'을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를 발매했다.
박지훈의 새 앨범 타이틀곡 'Wing'은 빠른 EDM과 중독성 강한 뭄바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박지훈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아름다운 곳을 너에게 보여줄게 / 태양에 가까이 날아가 너와 같이 / 혼자라면 혹시 겁났겠지만 / 내게 날개 준 너의 꿈 이제 내가 그려줄게 / 운명 같은 순간 꽉 잡아 / 널 기다리는 불빛 그곳을 향해 / 달콤한 춤 춰 가슴이 터지도록 / 높이 뛰어 Ya 이제 날아가면 돼'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Wing'의 뮤직비디오는 B1A4,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국카스텐 등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감각적 영상 연출로 유명한 유성균 감독과 환상적인 비주얼에 출중한 연기력까지 갖춘 박지훈이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박지훈은 이날 오후 8시부터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훈 'Wing'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