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6:20
연예

'사라진 시간' 정진영 감독·조진웅, 21일 카카오톡 라이브채팅 진행

기사입력 2020.05.19 09:05 / 기사수정 2020.05.19 09: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사라진 시간'이 오는 21일오후 12시 30분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사라진 시간'은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에 진행되는 '사라진 시간'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은 33년차 베테랑 배우에서 신인감독으로 변신한 정진영 감독과 극중 하루아침에 모든 것이 사라진 형사 형구 역을 맡은 연기파 배우 조진웅이 직접 출연해 예비 관객들과 소통한다.

'만남' 키워드 토크를 통해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진심' 속마음 토크를 통해 정진영 감독과 조진웅의 의리를 확인해보는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남기는 댓글에 감독과 배우가 직접 답하며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시간 또한 마련돼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사라진 시간'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은 Daum포털, KakaoTV Live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샵) 영화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라진 시간'은 오는 6월 18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