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의 이희섭 감독과 조은성 PD가 오늘(13일) tbs FM '김규리의 퐁당퐁당'에 출연한다.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
춘천부터 부산까지 전국을 누비며 각자의 사연을 가진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를 돌보는 집사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낸 '고양이 집사'는 배우 임수정이 고양이 레니로 분해 내레이션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고양이 집사'를 연출한 이희섭 감독과 제작, 기획한 조은성 PD는 13일 오전 9시부터 방송되는 '김규리의 퐁당퐁당'에서 '고양이 집사'의 다양한 촬영 비하인드와 고양이와 작은 공존을 실천하는 집사들의 비하인드는 물론 현재 함께 살고 있는 고양이에 대한 애정을 뽐내며 유쾌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고양이 집사'는 개봉 첫째 주, 관객과의 대화 일정을 공개했다. 거대 고양이 나응식 수의사와 김명철 수의사뿐만 아니라 영화의 엔딩 크레딧에 유쾌한 재즈음악으로 애묘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수 권봄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행사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먼저 김명철 수의사가 참석한 가운데 영화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관객과의 대화는 15일 오후 7시, KU시네마테크에서 영화 상영 후 진행된다.
이어 16일 오후 7시에는 '고양이 집사' 특별 전시회를 진행 중인 노PD네 콩볶는 집에서 가수 권봄의 축하 공연과 이희섭 감독, 조은성 PD의 관객과의 대화, 17일 오후 2시,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나응식 수의사가 참석한 가운데 스크린에서 마주한 동네고양이들과 집사의 현실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고양이 집사'는 14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인디스토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