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00
연예

"유전자의 힘"…송승헌, 부모님 사진 공개→이유 있는 韓 대표 미남 [종합]

기사입력 2020.05.08 15:10 / 기사수정 2020.05.08 16:1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배우 송승헌이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아버님 어머님! 두 분의 아들이어서 행복합니다. 지금처럼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해 주세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승헌 부모님의 젊은 시절 모습이 담겨 있다. 흑백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부모님 모두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송승헌의 아버지는 짙은 쌍꺼풀과 날렵한 콧대로 미남 배우 못지않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 안경과 슈트 차림으로 지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어머니는 한복을 입고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어머니의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송승헌은 부모님의 우월한 유전자를 쏙 빼닮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남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빠가 잘생길 수 밖에 없는 이유", "유전자의 힘은 위대하다", "멋진 부모님과 멋진 아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승헌은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또 25일 방영되는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송승헌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