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08
게임

T1, BMW 화보 촬영 현장 사진 추가 공개

기사입력 2020.04.19 13:46



19일 T1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단 SNS에는 “T1 X  @BMW at Driving Center 02 Let's heat up our engine and head to the Finals! #T1WIN #T1Fighting”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BMW 차량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T1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한 T1선수단의 멋진 모습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지난 16일 T1 측은 "e스포츠 전문기업 'T1'이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 'BMW그룹'과 스폰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MW그룹이 국내 스포츠 구단과 스폰서십을 체결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T1과 BMW그룹은 전 세계를 무대로 공동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BMW는 국내 및 해외에서 T1 선수들에게 ‘BMW X7’ 등 최신형 차량을 지원하며 ▲T1 선수 유니폼에는 BMW로고가 부착된다. ▲신차발표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마케팅에서 협업하기도 한다.

더 나아가 BMW 그룹은 ▲자사 디자인 및 혁신 기술을 활용해 T1 선수들을 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하는 등 장기적으로 e스포츠 산업 육성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한편, T1은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상태다.


와일드카드전은 정규 리그 5위 팀과 4위 팀이 맞붙는 경기로, 승자는 4월 20일 월요일 오후 5시 정규 리그 3위 팀과 플레이오프 1라운드를 치르게 된다. 와일드카드전에서 승리한 담원게이밍이 정규리그 3위 DRX와 경기를 펼치게 된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 승자는 4월 22일 수요일 오후 5시 정규 리그 2위 팀인 T1과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별다른 변동사항이 없는 한 코로나19로부터 리그 구성원의 안전 확보를 위해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결승전은 오는 4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정규 리그 1위인 젠지e스포츠 팀과 플레이오프 2라운드의 승자가 2020 LCK 스프링 우승 타이틀을 놓고 대결하게 된다. 2020 LCK 스프링 우승 팀에게는 상금 1억 원(총상금 3억 원)과 함께 LCK 대표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모든 경기는 SBS 아프리카 케이블 방송 및 네이버, 아프리카TV, 웨이브(Wavve), 유튜브, 트위치, Jump VR, LGU+게임라이브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