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47
연예

이시언X허가윤X김성철 '서치 아웃', 개봉 첫날 1위…51일 만에 韓 영화 정상

기사입력 2020.04.16 15:32 / 기사수정 2020.04.16 15:37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영화 '서치 아웃'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서치 아웃'은 성민(이시언 분)과 준혁(김성철)이 지내고 있는 고시원에서 자살 사건이 발생하고, 의문의 메시지를 통해 죽음이 조작됨을 감지한 두 사람이 개인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파고든 SNS 범죄의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SNS 추적 스릴러다.

개봉일인 15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서치 아웃'은 지난 2월 25일 정우성, 전도연 주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이어 51일 만에 한국 영화로 박스오피스를 정상 탈환했다. 

'서치 아웃'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침체된 극장가, 다양한 신작, 재개봉 명작들 사이에서 유의미한 성적을 기록했다는 평이다. 

또한 '서치 아웃'은 이시언, 김성철, 허가윤 세 주연 배우의 호연, 경각심을 안겨주는 SNS 범죄 실화를 다룬다는 점 등으로 언론의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개봉 이후 "신선한 영화를 접한 것 같아서 좋았다", "SNS에서 일어나는 일들이라 그런지 더 무섭고 공감됐다" 등 관객들의 다양한 반응도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영화 '서치 아웃'은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조연수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