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박보람의 신곡 '못하겠어'가 베일을 벗었다.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해 발표한 디지털 싱글 '싶으니까' 이후 약 8개월만에 발매하는 박보람의 자작곡 '못하겠어'는 이별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추억을 되짚으며 사랑하는 이를 차마 보낼 수 없는 아픔과 슬픔을 복합적인 감정으로 담아냈다.
특히 잔잔한 멜로디로 시작하는 '못하겠어'는 박보람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함께 어우러져 곡의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듣는이들에게 진정성을 느끼게 하며 몰입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못하겠어'로 시작되는 가사 속에 녹아있는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듯한 잊을 수 없는 이별의 아픔과 슬픔을 차마 마주하지 못하는 감정을 그려냈다.
특히 '못하겠어 하루종일 아파하는 일은 / 함께 울고 웃던 그날마저 괴롭히는건 / 못하겠어 아직까진 널 놓지 못하고 한참 동안 그곳에 살 것 같아 / 너를 잊지 못하고 아직 널 떠날 순 없을 것 같아' 등의 가사가 이별을 경험한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배우 임현주와 신예 류성록이 호흡을 맞추며 이별한 커플을 연기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보람 '못하겠어'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