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50
연예

'음악중심' MCND, 'ICE AGE'로 핫데뷔…'괴물 신인' 입증

기사입력 2020.02.29 15:5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MCND가 ‘음악중심’에서 강렬한 데뷔 무대를 꾸몄다.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MCND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의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했다.

이날 블랙 계열에 각기 다른 포인트를 준 힙스러운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MCND는 시선을 강탈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ICE AGE’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노래가 진행되는 동안 단체, 유닛, 개인으로 이어지는 칼군무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MCND는 강렬한 래핑과 특색 있는 보컬로 무대를 빈틈 없이 채우며 완벽한 무대를 선사, ‘괴물 신인’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음악중심’을 통해 탈 신인급 무대를 선보인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한 타이틀곡 ‘ICE AGE’로 강한 자신감과 패기를 드러내며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포부를 전한 MCND가 이번 활동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