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7.22 17:2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 리턴즈'의 사전 체험 테스트를 개시하고 신규 CG 영상도 금일 최초로 공개했다.
'카르마 리턴즈'는 7월 말로 예정된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사전 체험 테스트를 오는 25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테스터 당첨자로 선정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동일 기간 내에 드래곤플라이 PC방에서는 테스터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카르마 리턴즈'는 신규 게임 캐릭터로 선보일 예정인 아일린(ALLIES)과 칼 데뇌츠(AXIS)를 전면에 내세운 신규 CG 영상을 일반 게이머에게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카르마 리턴즈'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됐으며, '카르마 영웅들의 부활'이라는 컨셉 속에 동부전선에서 펼쳐지는 긴박한 전장 분위기를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잘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일린과 칼이 지닌 독특한 캐릭터성을 부각하고 빠르고 역동적인 전투 장면을 실감나게 화면상으로 담아내면서 '카르마 온라인의 향수'에 젖어있는 게이머들의 사전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사전 체험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위한 풍성한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루 1시간 이상 게임 플레이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카르마 반 팔 티셔츠를 증정하며, 개인 블로그 및 게시판에 '카르마 리턴즈' 동영상을 등록하는 등 온라인 홍보에 나서면 아이팟 터치, 게이머 전용 마우스,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카르마 리턴즈' 개발총괄 박재영 실장은 "전작 '카르마 온라인'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캐릭터 '아일린', '칼'이 등장하는 영화 같은 CG 영상을 공개하는 등 '카르마 리턴즈'를 신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5일간의 사전 체험 테스트를 통해 '카르마 리턴즈'만이 지닌 차별화된 게임성을 마음껏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르마 리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2' 홈페이지(www.karma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