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래퍼 롭세(Rovxe)가 골드애쉬(Goldash)와 새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SNS 채널에 롭세와 골드애쉬(Goldash)의 새로운 앨범 'BLANK'(블랭크) 커밍순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모두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전했다.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빈티지한 분위기로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oul (Feat. Cloudybay)'을 포함해 'Introduction', 'Won't', '아 (Feat. 이영지)' 등 4곡이 포함됐다.
특히 피처링 진으로 '고등래퍼', '사인히어' 등 다양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알린 파블로 뮤직(PABLO MU2IK)의 클라우디베이(cloudybay)와 '고등래퍼3' 우승자이자 역대 ‘고등래퍼’ 시리즈 우승자 중 최연소인 이영지가 이름을 올려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로 나선 골드애쉬(Goldash)는 롭세의 첫 정규 앨범부터 인연을 맺어왔으며 독보적인 스타일과 사운드를 바탕으로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지닌 만큼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새 앨범 발표를 예고한 롭세는 랩, 프로듀싱, 믹스, 디제잉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로, 2018년 래퍼 맥랩(MCRAP)의 디지털 싱글 'mosaic (Feat. Rovxe)'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첫 정규앨범 'RIGHT, LOVE, XNARCHY'를 비롯해 싱글 'RISING STAR' 등 폭넓은 음악 색깔을 보여주며 힙합계 신예의 저력을 드러냈다.
롭세가 발표하는 앨범마다 독창적이면서도 신선한 매력으로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만큼 이번 'BLANK'에서는 어떤 색깔로 가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롭세와 골드애쉬는 오는 7일 새 앨범 'BLANK'을 발표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