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03
연예

'컴백' 아이즈 "타이틀곡 'The Day' 새로운 매력 표현할 수 있는 곡"

기사입력 2020.01.31 16:30 / 기사수정 2020.01.31 16:5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아이즈가 신곡 'The Day'를 소개했다.

31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아이즈(지후, 우수, 현준, 준영)의 싱글 3집 'THE:IZ(더 아이즈)'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 '더 아이즈'는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를 뜻하며, K록 밴드로서 성장해 온 아이즈의 각오를 담아냈다.

현준은 "싱글 1·2집에서 밴드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 싱글 부터는 K록의 큰 부분이 되고 싶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The Day'는 브리티시 팝 록 스타일로 몽환적인 감성에 세련된 신스 사운드롤 녹여낸 곡이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슬픔보다는 아름답고 찬란하게 그려낸 곡으로 희망적인 가사와 함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또 하나의 감성록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준영은 "그 이전의 곡들이 사랑이야기를 슬프고 애절하게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사랑이야기를 몽환적으로 풀어냈다. 새로운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