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1:30
연예

'인기가요' 레드벨벳, 출연 없이 'Psycho' 1위·트리플 크라운 달성 [종합]

기사입력 2020.01.19 16:5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레드벨벳이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1월 셋째주 1위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앞 골목길에서', 레드벨벳 'Psycho' , SF9 'Good Guy'가 올랐다.

치열한 접전 끝에 레드벨벳 'Pshycho'가 1위를 차지하며 레드벨벳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아모르파티'로 인기를 얻었던 김연자는 '인기가요'를 통해 '블링블링' 무대를 공개했다.

'블링블링'이라는 제목답게 그는 화려한 주황색 상의를 입은 채 구수한 트로트를 뽑아냈다. 특히 흥겨운 멜로디는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모모랜드의 무대도 공개됐다. 이날 모모랜드는 'Thumbs Up'로 업된 텐션을 자랑하며 마지막까지 흥겨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 1위 후보에 오른 SF9의 무대도 공개됐다. 가장 먼저 SF9은 '널 꽉 잡은 손만큼'을 통해 애틋한 감성이 담긴 노래를 공개했다. 

또한 SF9은 타이틀곡 'Good Guy'로 섹시한 남성미를 강조했다. 모두 수트를 입은 SF9 멤버들은 완벽한 퍼포먼스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김연자, 네이처(NATURE), DONGKIZ, 드림노트(DreamNote), 모모랜드, VERIVERY, 보이스퍼(VOISPER), 비오브유(B.O.Y), SF9, ANS, ATEEZ, ENOi, 일급비밀(TST), 정효빈, 2Z이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