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40
게임

밴드마스터, 부스터 시스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0.07.13 09:3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음악 연주게임 밴드마스터가 '부스터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밴드마스터에 새롭게 추가된 부스터는 스코어모드를 플레이 하면서 차오르는 부스터 게이지를 컨트롤 키를 사용해 발동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부스터 기능을 사용하면 최소 4초에서 최대 12초 동안 2배의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 간 대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부스터가 가동되는 동안 나타나는 다양한 이펙트 효과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밴드마스터는 게임 속 음원을 '원음 재연 방식'으로 대체해 높은 수준의 음질을 구현하는 한편, 노트와 음원 간의 동기 최적화를 구현해 플레이 몰입 감을 상승시켰다. 또한 '날개 기타'와 '확성기 브라스' 등 17종의  신규 아이템과 '제임스브라운', '바이올린 소나타 5번' 등 4종의 음원을 새롭게 추가했다.

와이디 온라인 박재우 상무는 "밴드마스터의 대표적인 유저 경쟁 모드인 '스코어 모드'에 부스터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유저들 간 대결이 더욱 박진감 넘치게 될 것"이라면서 특히 "앞으로 제작되는 모든 음원을 '원음 재연 방식'으로 서비스 할 예정인 만큼 게임의 질이 더욱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