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7.09 16:1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컴투스가 올 여름 시원한 모험의 세계로 엄지족들을 초대한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RPG '엘피스'의 출시를 앞두고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피스'는 시간여행을 컨셉으로 동화 속 주인공인 '빨간모자'가 타임머신을 타고 여러 시대를 오가며 모험을 펼치는 캐주얼 액션 RPG로, 컴투스가 올 여름 기대작으로 7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달 31일까지 '공동구매의 시간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출시 전 미리 공동구매에 참가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할인 혜택과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을 지급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PMP,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며, 이벤트 참가 인원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 행운의 상자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2천 명이 넘는 유저가 공동구매를 신청하면서 '엘피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반짝 듣기 평가! 미래에서 온 목소리' 이벤트를 통해, '엘피스'의 밝고 유쾌한 게임성을 톡톡히 전달하고 있다. 외국인이 들려주는 한국어 음성파일을 듣고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엘피스'의 출시를 기다리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 모바일사업부 채문기 부장은 " '엘피스'는 가볍고 유쾌한 스토리와 쉬운 조작 감으로 기존 RPG 유저 뿐 아니라 캐주얼 게임에 익숙한 엄지족들도 쉽게 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짜임새 있는 게임 전개와 시원한 타격감으로 올 여름 엄지족들의 무더위를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엘피스'와 공동 구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