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22
게임

에픽세븐, 신규 영웅 알렌시아 출시…'순혈주의 드래곤 전사'

기사입력 2020.01.03 16:04

최지영 기자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알렌시아가 추가됐다.

3일 스마일게이트 측은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알렌시’와 신규 아티팩트 알렌시녹스의 역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알렌시아'는 고고하고 고상한 순혈주의의 용족으로 기존 영웅 중 용족인 유피네와 루나의 외당숙모라는 설정이다.

자연 속성의 5성 전사이며, 아군의 생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3번째 스킬인 '천지개벽'은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모두 해제하는 동시에 아군 전체에게는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한다.

'알렌시녹스의 역린'은 전사 전용으로 전설 등급이다. 본인 및 다른 영웅의 턴 시작과 동시에 자신의 치명 확률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졌다. 최대 20회까지 중첩된다. 

'지식의 가루 상점'의 목록이 갱신돼 '시구르 사이스', '엘브리스의 보검' 등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월 1일부터 1월 16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하늘석 1,000개를 선물로 지급된다.

이와 관련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알렌시아는 아군의 생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장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스마일게이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