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27
연예

김재경, '레인보우' 10주년 프로젝트 제작+수익금 전액 기부...'리더의 정석'

기사입력 2019.12.19 17:56 / 기사수정 2019.12.19 17:5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김재경의 리더십이 올 겨울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가수 겸 배우 김재경은 그룹 ‘레인보우’로 2009년에 데뷔,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 올해 레인보우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념 앨범 기획을 비롯해 각종 이벤트까지 책임지는 프로듀서로서 두각을 나타냈다.

'레인보우 10주년 프로젝트'에 김재경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은 없었다. 앨범 제작부터 MD 상품 디자인, 기획, 투자, 행사 개최까지 ‘금손’ 김재경의 리더십은 거침없었다. 뿐만 아니라 발생한 모든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해 훈훈함을 더했다.

오랜만에 멤버들과 팬들과 만남을 가진 김재경 역시 감회가 새롭고 깊이 감동했다는 후문. “팬들의 사랑 덕분에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었다. 레인보우 10주년 프로젝트를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했고, 기억해주셔서 행복하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팬들 역시 김재경을 비롯한 레인보우 멤버들과 생각지 못한 깜짝 재회로 뭉클해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