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52
연예

'컴백' 박지훈 "타이틀곡 '360' 섹시함 담아…오늘만큼은 '윙옵'"

기사입력 2019.12.04 16:2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박지훈이 타이틀곡을 소개했다.

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박지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360'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다채로운 색깔의 매력을 고루 갖춘 박지훈은 이번 '360'에서 밀도 있는 섹시함을 선보이는 동시에 글로벌 대세이자 올 한 해 가장 주목받은 아티스트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줄 전망이다. 앨범의 동명 타이틀이기도 한 '360'은 박지훈을 향해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이에 대한 그의 자신감 넘치는 감정선을 담아냈다.

박지훈은 "앨범 활동을 빨리 하고 싶었다. 앨범 활동을 하게 싶어서 기쁘고 팬분들도 빨리 만나고 싶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360'은 박지훈의 자신감 넘치는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딥하우스 계열의 그루비한 비트에 어우러진 박지훈의 시크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박지훈은 "저에게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저만이 가진 장점을 표현했다. 강한 느낌의 섹시함을 보여주는 곡인 것 같다"며 "다방면에서 봐도 '섹시하다' '자신이 있다'는 의미를 담은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와 관련해 박지훈은 팬들이 지어준 다양한 별명 중 "오늘은 타이틀 곡을 발매하는 날이기 때문에 '윙옵'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