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59
연예

정준호 측 "춘천시 명예홍보대사 리조트 의혹? 현재 확인 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2.03 07:53 / 기사수정 2019.12.03 08: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정준호가 리조트 불법 영업에 연루됐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정준호 소속사 STX 라이언하트 측은 3일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사실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SBS '8뉴스'는 춘천시 명예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유명 배우가 설립에 참여한 강원도 춘천 북한강변의 리조트가 임의로 용도 변경을 해 불법 영업을 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SBS에 따르면 이 리조트는 춘천시에 다세대 주택과 체육 시설로 신고한 채 운영 중이었다. 이에 리조트 측은 "돈을 버는 행위는 아직 하지도 않았고 한 적도 없다. 세트장인데 사람들이 오해해서 예식장이라고 생각한다"며 시설 대부분이 영화, 드라마를 위한 세트장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시설 홈페이지에는 객실 예약 시스템이 그대로 남아 있었다.

또한 SBS는 유명 배우가 이 건물의 조성이 참여했고, 춘천시 명예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춘천시 소재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고, 춘천시 명예홍보대사인 배우 정준호가 의혹을 사고 있다. 

한편 정준호는 최근 종영한 KBS 2TV '조선로코 녹두전'에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