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3:50
연예

'어하루' 정건주, 절친부터 라이벌까지 다양한 케미로 맹활약

기사입력 2019.11.08 14:18 / 기사수정 2019.11.08 14:19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정건주가 만능 케미로 주목을 받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이도화(정건주 분)가 절친 케미부터 라이벌 케미까지 극중 인물들과의 찰떡 호흡으로 남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먼저 김혜윤(은단오 역)과의 남다른 절친 케미가 화제다. 그녀에 의해 자신이 만화 속 인물이라는 것을 깨달은 정건주는 함께 작가가 만들어낸 설정값에 따라 스테이지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때로는 티격태격 유쾌함을, 때로는 서로를 응원하는 훈훈함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어 이나은(여주다 역)과는 수호천사 케미를 보이고 있다. 순정만화 서브남이라는 운명에 의해 그녀를 짝사랑하고 있던 정건주는 자아를 깨달은 이후에도 변함없는 마음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시종일관 그녀의 마음을 살피며 걱정하는 따뜻한 모습으로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로운(하루 역)과는 훈훈한 조력 케미로, 김영대(오남주 역)와는 이나은을 사이에 둔 라이벌 케미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라이벌인 김영대와는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것. 

이처럼 정건주는 매 회 다양한 인물들과의 조화로운 케미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정건주, 김혜윤과의 ‘절친 케미’ 응원할게요!”, “케미조차 남다르네요. 매주 ‘어하루’만 기다리고 있어요”, “진정한 수호천사! 여주다가 부럽다” 등 시청자들의 다양한 호응이 이어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