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8:06
게임

시공의 폭풍으로 들어온 데스윙…‘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새 영웅 공개

기사입력 2019.10.23 18:47



[엑스포츠뉴스닷컴] 데스윙이 시공의 폭풍 속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최신 영웅, 파괴자 데스윙(Deathwing, the Destroyer)을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데스윙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이다. 한때는 다른 용의 위상들과 함께 아제로스를 수호하던 대지의 위상이었으나, 고대신에 의해 타락해 아제로스를 위협하는 악의 존재가 됐다

데스윙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인 대격변(Cataclysm)의 주역을 맡을 정도로 중요한 존재였으며 아제로스에서 맛본 패배를 시공의 폭풍 영웅들에게 돌려주기 위해 신규 영웅으로 참전하게 됐다.

데스윙은 거대한 몸집, 놀라운 공격력, 단단한 맷집, 전장을 누빌 수 있는 기동성을 모두 갖춘 강력한 영웅이다. 특히 기본적으로 영구 저지불가를 가지고 있어 기절, 이동속도 감속, 침묵 등 모든 군중 제어에 면역이다. 단, 데스윙은 아군이 선택하거나 치유해 줄 수 없어 플레이어 본인이 적절하게 참전과 후퇴를 결정해야 한다.

데스윙의 능력과 게임 내 모습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공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스윙의 정식 출시일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데스윙 및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