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방송 출연없이 1위를 기록했다.
28일 방송한 MBC '쇼!음악중심' 1위 후보로 볼빨간사춘기, 케이시, 휘인이 올랐다.
볼빨간사춘기의 '워커홀릭', 케이시의 '가을밤 떠난 너', 휘인 '헤어지자' 모두 별도 음악방송 없이 음원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는 곡들이다. 볼빨간사춘기가 음원, 음반 및 시청자위원회, 스트리밍 HOT차트에서 크게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트와이스와 악동뮤지션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트와이스는 'Fancy' 이후 5개월 만에 'Feel Special'로 컴백했다. 힘들 때 일어날 수 있도록 응원이 되는 마음을 담았다. 발표한 모든 곡이 히트한 트와이스는 'Feel Special' 또한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타이틀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는 2017년 한 페스티벌을 통해 미완성 상태로 공개돼 폭발적 반응을 얻었던 곡이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는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수록곡 '물 만난 물고기'도 선사했다.
이외에도 세븐틴, 라붐, 드림캐쳐, 틴틴, 세러데이, 홍자, 김나희, 강예슬, 위걸스, K타이거즈제로, ANS, 지동국, 소녀주의보, 시그널 등의 무대가 펼쳐졌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