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5.14 17:21 / 기사수정 2010.05.14 17:21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래퍼 장근이가 2년 만에 디지털 싱글 '전 국민 여행송'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장근이의 '전 국민 여행송' 뮤직비디오에는 알앤비(R&B)의 전설 '스티비원더'의 최근 모습과 함께 그의 2세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장근이의 소속사 몽키펀치는 "장근이의 뮤직비디오는 마카오와 미국 LA 현지에서 여행하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담는 도중 LA에서 스티비원더와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 이에 장근이가 즉석에서 프리랩과 함께 '전 국민 여행송'을 선보이자 스티비원더는 "훌륭한 가수가 될 것으로 확신을 한다. 크게 히트 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뮤직비디오 장면을 함께 연출해 주었다고 출연 동기를 밝혔다.
또 이수근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장근이를 위해 녹음실에 방문해 즉석에서 내레이션을 녹음해 곡에 재미를 더 했고 리믹스 버전에 수록되었다.
오늘 발표한 장근이의 디지털 싱글 '전 국민 여행송'은 경쾌 하고 신나는 비트에 톡톡 튀는 장근이의 시원한 랩핑과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고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자는 행복한 마음을 담아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장근이는 여러 신인 가수들의 랩 트레이닝, 랩메이킹부터 장우혁, 신화, 서인국, 2PM 등의 앨범에 작사 및 피처 링을 하는 등 그의 능력은 음악 팬들로부터 이미 많이 알려진 실력파이다.
[사진제공=몽키 펀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