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56
연예

'음악중심' 1위 후보 공개...볼빨간사춘기vs엑스원vs휘인

기사입력 2019.09.21 15:4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음악중심' 볼빨간사춘기, 엑스원, 휘인이 1위 경합을 펼친다. 

21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볼빨간사춘기, 엑스원, 휘인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볼빨간사춘기의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세상에 부딪히는 정도가 남들보다 더 잦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기타, 오르간, 스트링, Big Drum 등 다양한 사운드와 보다 강렬해진 보컬로 볼빨간사춘기만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엑스원의 타이틀곡 '플래시'는 하우스와 퓨처트랩이 접목된 EDM 장르의 곡으로, 비상을 꿈꾸는 X1의 탄생과 포부를 알리며 각 멤버들의 개성과 다채로운 음색을 보여주는 구성, 화려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휘인의 솔로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수많은 고민 끝에 결국 헤어지자고 말할 수밖에 없는 한 사람의 감정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에 휘인의 여리지만 단단한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로 하여금 기억 깊은 곳에 묻어뒀던 이별의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세븐틴, 라붐, 드림캐쳐, 틴틴, 더보이즈, VERIVERY(베리베리), 아이즈, 슬리피(feat. 리쿼, 제이디),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핑크판타지, 유재필(with. 김그라, 정하은), 지동국, 엔쿠스, ANS, K타이거즈 제로, 김소유가 출연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