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13
연예

'데뷔 D-1' 엔쿠스, 예열 완료…'SUPER LUV' 마지막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08.26 08:3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타이틀 곡 'SUPER LUV'의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N.CUS가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 'SUPER LUV'의 마지막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SUPER LUV'의 트랙 사운드와 함께 밤 거리를 거니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소년미가 돋보이는 캐쥬얼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각자 거리를 거닐다 한 장소에 모였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기존에 공개된 티저영상과는 다른 의상 스타일과 악세사리로 멤버들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규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앨범이다. 데뷔 전 부터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쇼케이스와 데뷔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특히 N.CUS는 지난 25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한 '2019 KAF(K-Asian Festival)' 콘서트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수록곡 'Come With Me'와 '걸음아'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지하 1층 3D관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어 낮 12시에 첫 미니 앨범 'MATCHLESS LOVE'를 발매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