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42
게임

라스트 카오스, '타이탄' 영화 예매권 받아가세요

기사입력 2010.04.17 13:07 / 기사수정 2010.04.17 13:0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 카오스'에서 '타이탄' 영화 관람권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라카 레벨 10 찍고 타이탄 보러 가자'는 이벤트 기간 '라스트 카오스'에 회원 가입 후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키우면, 추첨을 통해 영화 '타이탄'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라스트 카오스'는 영화 '타이탄' 개봉 후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영화의 제목과 같은데다가 신과 인간의 전쟁이라는 영화의 스토리가 게임의 배경과 유사해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영화 포스터 속 '타이탄'의 이미지는 강한 육체와 폭발적인 힘을 바탕으로 하는 '라스트 카오스'의 전사 '타이탄' 이미지와 매우 흡사하다.

바른손게임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예매 순위 1위를 달린 영화 '타이탄' 개봉 후 '라스트 카오스'의 인기 캐릭터 '타이탄'도 함께 포털 사이트에 노출되며 신규 유저가 유입되는 등 동반 상승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라스트 카오스'를 접하게 되는 유저들이 영화 속 감동을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스트 카오스'의 '타이탄' 무료 관람권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