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2:33
게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 비공개 베타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3.15 13:53 / 기사수정 2010.03.15 13:5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5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kr)는 자사의 최고 기대작인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StarCraft® 2: Wings of Liberty™)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PC방에서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PC방 파트너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뜻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맹 PC방에서 무료로 스타크래프트 2의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PC방을 방문하는 유저들은 스타크래프트 2에 대한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으며, 또한 자사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새로운 차세대 Battle.net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PC방 스타크래프트 2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은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진행된다.

PC방 스타크래프트 2 베타 테스트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인 만큼 총 이용자 수를 조정하고 국내의 가능한 한 많은 PC방이 고루 참여할 수 있도록 플레이 가능한 IP 수를 한정하였으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맹 PC방의 2개의 IP에서 무료로 스타크래프트 2의 베타 테스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스타크래프트 2의 1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지난 2월 18일부터 시작하였으며, 베타 테스트 참가자들은 스타크래프트 2의 멀티플레이 밸런스에 대한 피드백을 전달하게 될 뿐만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2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포함하여 향후 모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들의 온라인 플랫폼이 될 차세대 Battle.net 서비스를 최초로 체험하게 된다.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는 역대 최고의 실시간 전략 게임 중 하나로 평가받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1998년 인기작 스타크래프트의 후속작이다. 새롭고 화려한 3D 그래픽 엔진이 사용된 스타크래프트 2에서는 프로토스와 테란, 저그 종족이 기존 유닛뿐만 아니라 더 강력하고 새로운 유닛을 선보이며 재대결을 펼치게 된다. 현재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는 2010년 중순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타크래프트 2의 개발과 동시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유명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Battle.net을 업그레이드 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준비 중이다. 차세대 Battle.net은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한층 더 깊이 있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며, 더욱더 향상된 서비스와 새로운 기능을 갖춰 스타크래프트 2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PC방을 위한 스타크래프트 2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 2 공식 웹사이트(http://kr.starcraft2.com)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C방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igr/index.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