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3:54
경제

당신도 대한민국 최고의 'S라인'이 될 수 있다

기사입력 2010.03.09 15:26 / 기사수정 2010.03.09 15:26

한송희 기자

- 3월, 롯데백화점 찾은 여성고객에게 토닝슈즈 이지톤 대여



[엑스포츠뉴스LIFE=한송희 기자] 이벤트는 최근 걷기가 건강유지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3월 한 달 동안 쇼핑몰을 찾은 여성고객에게 토닝슈즈 '이지톤(EASYTONE)'을 대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브랜드가 백화점 유통망을 통해 신제품 운동화를 고객에게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는 리복의 이지톤 사례가 최초이다.

신개념 토닝슈즈 이지톤은 지난해 미국,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워킹화 대비 3배 높은 칼로리 소모 효과와, 하체 근육을 고르게 발달시켜 라인을 잡아주는 토닝(toning) 효과 체험 후기가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지난해 9월 한국 출시 2주 만에 1차 수입물량이 품절 되는 등 인기를 끌었던 리복의 히트상품이다.

특히 '이지톤 대여' 이벤트는 운동시간을 따로 내기 어려운 바쁜 직장여성들이 퇴근 후 1-2시간씩 쇼핑몰 걷기 다이어트(몰링다이어트) 유행과 맞물려 젊은 여성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리복 코리아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이지톤이 여성들의 쇼핑시간이 정신적인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걷기 자세를 교정해주고 아름다운 몸매를 되찾아가는 건강한 운동시간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지톤 대여 이벤트는 내달 4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 잠실, 노원, 영등포점 및 일부 리복 매장에서 진행되며, 또한 이벤트 기간에 이지톤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헤라(HERA) 보디 슬리밍 키트를 증정한다.

 



한송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