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2.26 01:06 / 기사수정 2010.02.26 01:06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 체이스'가 '시즌 3 ACT3'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3 ACT3' 업데이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그랜드 체이스'가 실시하는 대대적 시리즈 업데이트의 하나로 진행되며, 신규 던전 2종과 아이템 제작/해체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아케메디아 지역에 추가되는 신규 던전 '드워프 보급로'는 레벨 65 이상 고레벨 유저를 위한 던전으로, 이를 통해 드워프 세력의 중심인 '썬더 해머'로 가는 것이 목표다. 레벨 33에게 적당한 '신기루 사막'도 신규 던전으로 선보인다. 아툼 지역에 있는 '신기루 사막'의 지배자인 '샌드룰러'를 쓰러뜨리면 신비로운 힘을 가진 '호루스의 왕관 조각'을 발견한다는 시나리오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한다.
아이템 해체 및 제작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된다.
아이템 해체 시스템을 통해서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을 해체해 재료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다. 장착할 수 있는 모든 아이템과 영구아이템이 해체 가능하며, 등급이 높을수록 희소가치가 높은 재료가 생성된다. 또한 '잭팟(대박) 확률'을 도입, 해체 시 잭팟이 터지면 기본 수치 5배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 제작 시스템도 함께 도입돼, 던전이나 아이템 해체를 통해 획득한 재료로 새로운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다. 무기나 방어구, 룬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실패 확률 없이 모든 제작은 100% 성공한다.
한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한 '챔피언 모드 무료입장 이벤트'도 시행된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3월 3일 사이에 처음 접속 시 챔피언 모드 입장권을 1장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입장권의 소비 없이 챔피언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겨울방학맞이 릴레이 이벤트로 한 달에 두세 번 이상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그랜드체이스'가 이번에는 신규 던전 및 아이템 제작/해체 시스템을 추가한다"며, "늘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이 가득한 '그랜드체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grand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