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55
게임

위메이드 창천-아발론 리그, '다음 tv팟'에서 즐긴다

기사입력 2010.02.19 16:58 / 기사수정 2010.02.19 16:5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의 각종 e스포츠 콘텐츠를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의 동영상 서비스 '다음 tv팟'에서 볼 수 있게 된다.

위메이드는 앞으로 다음 tv팟(http://tvpot.daum.net)의 '위메이드 브랜드팟'을 통해 자사의 e스포츠리그와 게임 영상, 프로게임단 위메이드 폭스와 관련된 각종 VOD를 제공하게 된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위메이드가 진행하는 아발론리그, 창천리그와 젬파이터 등 e스포츠리그 생중계와 다시보기 서비스는 물론, 위메이드가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게임 영상 및 프로게임단 위메이드 폭스 선수들의 VOD를 실시간으로 내려 받아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양사는 스마트 폰과 무선인터넷의 확대에 발맞춰 다음 tv팟 모바일 버전 서비스를 통해 위메이드의 e스포츠리그를 감상할 수 있는 방안도 추진할 계획이다.

다음 동영상서비스팀 고미경 팀장은 "다음 tv팟은 매일 2만여 개의 동영상이 새롭게 올라오는 등 방대한 동영상과 함께 게임 생중계를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이러한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게임 및 e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동영상 서비스 시장의 확고한 1위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 콘텐츠 사업팀 홍영기 팀장 역시 "보다 많은 게임 팬들이 위메이드의 e스포츠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양질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e스포츠리그,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메이드는 오는 21일부터 '스와치 아발론리그'(http://avalon.wemade.com)의 8강전 생중계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공급해 나갈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