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57
연예

'두데' 플라워 고유진 "신곡 '프러포즈', 팬들 생각하며 2시간만에 작사"

기사입력 2019.05.22 15:22 / 기사수정 2019.05.22 15:2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두시의 데이트' 플라워 고유진이 신곡 '프러포즈'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밴드 플라워(고유진, 고성진, 김우디)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에는 오프닝과 함께 플라워의 명곡 중 하나인 'Endless' 라이브로 포문을 열었다. 고유진은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줬다. 라이브를 들은 청취자들은 "노래 들으니까 눈물난다" "저절로 따라부르게 된다" "CD냐 라이브냐"며 환호했다. 

그리고 이날 플라워는 신곡 '프러포즈'를 발매했다. 고유진은 이번 신곡에 대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편안하게 들렸다.제가 작사를 했는데, 늘 곁에 있어주는 연인에게 프러포즈하는 내용으로 쓰면 되겠다 싶었다. 2시간만에 가사를 완성했다. 팬분들을 생각하니까 금방 써지더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플라워는 오늘(22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프러포즈'를 발매했다. '프러포즈'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플라워가 한결 같이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들여 작업한 노래다. 제목에서 느껴지듯 사랑하는 이에게 달콤한 사랑 고백을 건네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노래다.

플라워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오는 6월 28일부터 서울, 대구, 부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플라워를 변함없이 사랑해주고 기다려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히트곡으로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