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1.20 21:33 / 기사수정 2010.01.20 21:33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에서 서비스하고 반다이 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개발총괄, NTL이 개발한 '드래곤볼 온라인'이 공개서비스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체험 PC방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 PC방 감사 이벤트'는 '드래곤볼 온라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비클 증정 이벤트'를 5일간 진행한다.
20일 밤 12시부터 오는 24일 밤 12시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드래곤볼 온라인 체험 PC방'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템 받기 클릭을 통해 15일간 사용 가능한 '날다람쥐 제트 4호'와 연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드래곤볼 온라인'은 공개되자마자 게임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작을 넘나드는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드래곤볼 온라인'의 재미와 게임 성이 입소문을 타고 전파되면서 더욱 많은 이용자가 게임에 참여, 전 연령층이 골고루 즐기는 2010년 최고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볼 온라인'은 앞으로 게임에 참여한 게임이용자들의 의견과 문제점을 최대한 반영하여 쾌적한 환경 속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