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이기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싱글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1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기광이 1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는 ‘웃으며 인사해’, ‘Nothing’ 등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곡 이기광이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타이틀곡 ‘웃으며 인사해’는 이기광이 처음 그 때의 기분 좋은 떨림과 웃음을 기억하면서 잠깐의 이별에도 다시 만날 것을 기억하며 환하게 웃어달라는 그의 당부가 담겨있는 노래다.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피처링으로 노래에 힘을 더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Nothing’은 지난 단독 콘서트 'I'에서 선보였던 미공개 곡으로, 나른한 듯 조용히 깔리는 매력적인 이기광의 목소리와 편안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곡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이기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발매 당일인 18일은 이기광의 군 입대 날이기도하다. ‘웃으며 인사해’라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처럼 잠깐의 이별의 앞에서 슬퍼하지 말고 웃었으면 좋겠다는 이기광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가 담겨있어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는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