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00
연예

김상혁♥송다예, 오늘(7일) 결혼 #축가 클릭비 #사회 장성규 [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19.04.07 08:5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클릭비 김상혁과 송다예가 결혼한다. 

7일 서울 모처에서 김상혁과 송다예는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예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과 김상혁이 직접 클릭비의 '드리밍'을 열창한다. 사회는 그의 초등학교 동창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는다. 장성규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토해 김상혁-송다예 부부와 함께한 식사자리를 공개하기도 하는 등 절친임을 전했다.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되었네요.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라고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결혼발표 이후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송다예는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상혁의 모습을 보고 실시간으로 인증샷을 게재하며 사랑을 감추지 않았다. 김상혁도 송다예와의 결혼을 앞두고 2달만에 14kg 감량에 성공하는 등 멋진 신랑으로 변신했다. 

특히 김상혁의 예비신부 송다예는 결혼을 앞두고 강원 산불 피해에 1000만원을 기부하는 따뜻한 심성을 보여줘 호평 받았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김상혁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