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09 18:14 / 기사수정 2009.12.09 18:14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9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오는 15일 진행하는 겨울방학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여성 캐릭터의 목소리 녹음에 인기 성우 서혜정씨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여성 캐릭터는 '아바(A.V.A)'가 겨울방학을 맞아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AI 미션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2'를 통해 등장할 예정이다. '에바'로 명명된 신규 캐릭터는 숏 커트에 섹시하면서 다부진 외모로 여군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였으며, 인기 성우 서혜정씨의 목소리 참여로 캐릭터에 생동감 불어 넣었다.
서혜정씨는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케이블 방송의 '남녀탐구생활' 코너에 메인 나레이션을 맡고 있으며, 과거 인기 외화드라마 'X파일'의 '스컬리'역을 맡아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를 보여준 대한민국 대표 성우이다.
지난 3일 진행된 신규 여성 캐릭터 '에바'의 녹음에서 서혜정씨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이며 어리지만 강한 캐릭터의 특성을 살린 실감나는 목소리를 선보였다.
'아바(A.V.A)'의 신규 캐릭터 녹음에 참여한 서혜정씨는 "게임 목소리를 녹음할 때마다 인물을 연기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어려움을 느끼는데, 이번 녹음에서는 아바(A.V.A)의 신규캐릭터 '에바'에 대한 특징과 게임의 배경 등을 자세히 설명해 줘서 원활히 진행된 것 같다"며, "게임은 아이들이 좋아하다 보니 더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특히 이번 녹음은 재미있게 진행해서 애착이 간다. 꼭 모니터를 해보겠다"고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아바(A.V.A)의 신규 캐릭터 '에바'는 공식홈페이지(http://ava.pmang.com)의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2' 티져 동영상을 통해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 = 성우 서혜정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