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43
연예

'SKY캐슬' 염정아 "유행어 '쓰앵님', 내가 한 줄도 몰랐다"(한밤)[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2.26 09:0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한밤' 배우 염정아가 'SKY캐슬' 후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26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염정아와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염정아는 최즌 인기리에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에서 한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염정아는 정작 한참동안 'SKY캐슬'의 인기를 실감하지 못했다고. 

'한밤'과의 인터뷰에서 염정아는 "공항에 대포카메라를 들고 온 팬을 만난 뒤에야 인기를 실감했다. 외국 공항에서 저를 기다리는 팬들을 만났다. 아이돌에게만 일어나는 줄 알았던 일을 경험해 굉장히 재밌었다"고 인기를 실감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

또 드라마 속 유행어가 된 '쓰앵님'에 대해 물으니 염정아는 "이 정도로 화제가 될 줄 몰랐다. 연기 인생에서 처음으로 유행어가 생겼다는 것이 재밌었다"고 답했다. 심지어 염정아는 유행어가 된 '쓰앵님'을 본인이 한 말인 줄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데뷔 28년 차인 염정아는 그동안 큰 공백없이 다양한 역할을 가리지 않고 시도했다는 점을 스스로 칭찬하고 싶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기회가 되면 음악영화에 참여하고 싶다고 해 관심을 끌었다. 오늘(26일) 오후 8시 55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