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6:33
연예

홍진영, 복고 열풍 예감…'오늘 밤에' 티저 이미지 오픈

기사입력 2019.02.22 07:4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홍진영이 신곡 '오늘 밤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복고 열풍을 예고했다.

22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오늘 밤에'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19일, 홍진영은 데뷔곡 '사랑의 배터리'를 발표한 이후 10년 만에 첫 정규앨범 ‘Lots of Love(랏츠 오브 러브)’로 컴백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사진은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핑크빛 배경과 미러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가오는 3월 8일 오후 6시 음원 발표를 예고하는 문구와 함께 복고 열풍을 몰고 올 디스코 콘셉트와 어울리는 컴백 스포일러로 공개됐다. 

타이틀 곡인 '오늘 밤에(Love Tonight)’는 80년대 디스코펑키 장르와 트로트의 새로운 조화로 탄생한 레트로풍 트로트 곡이다. 신스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디스코 팝 사운드를 트로트에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홍진영만의 새로운 국민 트로트가 될 전망이다.

본격 컴백을 알린 후 컴백 스포일러로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 ‘오늘 밤에’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음악,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은 첫 정규앨범인 만큼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자작곡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홍진영의 신곡 '오늘 밤에'는 오는 3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뮤직K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