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4:31
연예

"이게 우리 마지막"…윤지성이 이별에 대처하는 자세 'In the Rain'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2.20 18:00 / 기사수정 2019.02.20 14:1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윤지성이 워너원 멤버 중 첫 솔로 주자로 출격했다. 워너원 리더로와는 또 다른 '솔로 뮤지션'의 모습으로 돌아온 것. 

윤지성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오케스트라 선율, 그리고 윤지성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조화를 이뤘다.

특히 "붙잡고 싶지만 난 다 알고 있는 걸요/이게 마지막",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면 그땐 다 말해줄게/얼마나 그리웠는지 얼마나 기다렸는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왜 왜 날 사랑하지 않는 걸까요" 등의 절절한 가사가 감동을 더했다. 

윤지성은 지난 워너원 활동에서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던 감성적인 매력과 가창력을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 제대로 드러냈다. 

이번 솔로 앨범 ‘Aside’는 연극에서의 대사인 ‘방백(傍白)’을 모티브로 ’항상 네 편이다‘라는 의미의 ’Always on your side‘의 약자다.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항상 곁에서 믿고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또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n the Rain'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봄의 따스함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CLOVER'를 시작으로 윤지성의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또 웃기만 해', 짝사랑의 처절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왜 내가 아닌지', 예상치 못한 사랑이 찾아온 순간을 노래한 '바람 같은 너',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선물한 지친 일상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쉼표' 등이 담겨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인 더 레인'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