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0
게임

한게임, '테라'와 '워해머 온라인'으로 지스타 출전

기사입력 2009.11.10 13:30 / 기사수정 2009.11.10 13:3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 ㈜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지스타 2009'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특별 페이지(gstar.hangame.com)를 오픈하고, 게이머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차세대 MMORPG '테라'와 글로벌 대작 MMORPG '워해머 온라인'을 '지스타 2009'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오픈한 특별 페이지를 통해 ▲ '테라', '워해머 온라인', '한자마루', '생활의 게임' 등 지스타 출품작 소개 ▲ '지스타 2009' 한게임 주요 내용 ▲ KTX, 고속버스, 항공 등 부산 교통편 등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행사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 한게임 지스타 특파원 모집 ▲ 지스타 2009 티켓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한게임은 올해 초 '한게임 인비테이셔널 2009'를 통해 소개된 이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테라'와 '워해머 온라인'을 이번 지스타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선보임으로써 기대작에 대한 게이머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지스타에서 이들 출품작에 대한 유저 콘퍼런스를 개최하는 등, 게이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한게임은 오는 19일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한게임 지스타 특파원'을 모집, 행사 기간 동안 미투데이, 블로그, 카페 등 온라인을 통해 행사장의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총 8명으로 구성될 미투데이 지스타 특파원단에는 부상 왕복 교통편, 숙소, 활동비 등이 지원되며, 이들을 통해 행사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게이머들도 온라인으로 지스타 행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HN 정 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한게임은 작년에 이어 우리나라 최고의 게임쇼 '지스타 2009'에 참가해 게이머들에게 예년과는 다른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게이머들에게 역대 최고의 게임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마지막 준비 작업을 철저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이달 19일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2009' 입장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 1인당 2장의 지스타 입장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