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06
게임

메탈레이지, 서든데스 전용 맵 '홀리타운' 선보여

기사입력 2009.10.20 10:16 / 기사수정 2009.10.20 10:16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가 20일 업데이트를 통해 서든데스 전용맵 ‘홀리타운(Holy Town)’을 추가했다.

‘홀리타운’은 다크사이드에 이은 세 번째 서든데스 전용 맵으로, 컴팩트한 맵 크기에 비해 다양한 진입로와 입체적인 맵 구성이 다양한 전략적 여지를 보유한 맵이다.

특히, 리스폰 후 상대팀와 최단거리로 만나게 되는 중앙 통로를 중심으로 대칭으로 이어지는 도로는 홀리타운의 주요 전장으로, 팀 구성과 위치 선점에 따라 다양한 전략/전술과 함께 우회로를 통한 팀 간의 물고 물리는 팽팽한 접전이 예상된다.

게임하이 김태훈 PM은 “홀리타운은 메탈레이지 유저들에게 오랜만에 선보이는 서든데스 방식의 맵으로, 다양한 진입로와 입체적인 맵 구성이 다양한 전략적 여지를 보유한 맵이다. 메탈레이지의 새로운 재미를 기다리던 유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와 함께하는 가을맞이 이벤트 역시 풍성하다. 총 3가지의 미션으로 진행되는 파일럿 육성 프로젝트 ‘미션! 코드명M’은 ‘메탈레이지’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3주 간 진행, 다양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중 첫 번째 ‘미션 코드명 M’은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번호를 발급받아 게시판, 문자 등을 통해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코드를 입력한 전원에게는 여성 파일럿 ‘이태임’ 아이템과 경험치 10%가 포함된 특별 지원 아이템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친구를 모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트랜스포머 MP3’ 플레이어, ‘타이거JK 사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메탈레이지 서든데스 전용 맵 '홀리타운' 이미지 ⓒ 게임하이]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