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베리베리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약 1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데뷔 앨범에 수록된 전곡 음원의 하이라이트와 멤버들의 이미지가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그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냈다.
이어 청량한 기타와 신디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 ‘Flower’와 Fall in love의 줄임말로 데뷔 전 하이터치회에서 영감을 받아 베리베리와 팬들의 사랑이 시작되는 마음을 달콤한 가사로 표현 한 곡인 'F.I.L', 이 외에도 생기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와 베이스의 그루비함이 돋보이는 레트로 펑크 곡 ‘Alright!(올라잇)’ , 리얼리티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의 OST곡인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의 어쿠스틱 버전이 담겨있다.
총 5곡이 담긴 베리베리의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는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로 채워져 베리베리만의 확고한 색깔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9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 발매와 동시에 M.net ‘Premiere Showcase (프리미어 쇼케이스) : VERIVERY'를 통해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won@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