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아이반(AIVAN)이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한다.
11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아이반이 오늘(11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인턴 특집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문제적 남자' 인턴을 선발하는 이날 방송에는 총 10명의 인턴 후보가 출연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대결을 펼치며 인턴 후보로 출연한 아이반이 뇌섹남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
특히 국내 명문대 학/석사, CNN 코리아 외신 인턴기자 출신, 멘사 코리아 회원, 고등학교 축구 선수 활동 등의 다채로운 이력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은 아이반이 '문제적 남자' 인턴 특집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펼쳤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난 7월 첫 디지털 싱글 'Tell The World(텔 더 월드)'로 가요계 데뷔한 아이반은 그 다음 달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Curiosity(큐리오시티)'를 발매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그리고 지난 10월, 3주에 걸쳐 진행한 첫 버스킹 전국 투어 'AIVAN Busking Tour ; Fine Myself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오는 2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살롱 문보우에서 첫 단독 공연 '크리스마스 레터(Christmas Letter)'를 개최하며 버스킹 투어와는 또 다른 로맨틱하고 따뜻한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에버모어뮤직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