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자신이 생각하는 나쁜남자에 대해 밝혔다.
4일 방송된 SBS 파워FM '붐붐파워'의 까르깃겟 운동타임에는 레드벨벳이 출연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지난 활동 타이틀 곡 'Power up'에 맞춰 함께 군무를 보여주며 신나게 등장했다.
지난달 30일 신곡 RBB(Really Bad Boy)로 컴백한 레드벨벳에게 붐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나쁜 남자는 누구냐"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슬기는 "거짓말을 잘 하고 많이 하는 남자 같다. 다른 사람들이 다 착한 남자라고 생각하지만 알고보니 거짓말을 너무 잘하는 사람이 나쁜 남자"라고 답했다.
이어 조이는 "말과 행동이 다른 남자"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붐은 "근데 말보다 행동을 더 잘하는 남자는 어떠냐. '선물 안 할게' 하면서 하는 사람"이라고 되물었다. 조이는 "그러면 좋은 남자"라고 답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예리는 "저도 거짓말을 하는 사람", 아이린은 "나를 불안하게 하는 남자"라고 답했으며 웬디는 "같이 있는데도 외롭게 만드는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붐은 "거짓말이 큰 퍼센트를 차지하네요"라며 멤버들이 꼽은 나쁜 남자의 특징을 콕 집어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