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59
연예

제니 'SOLO' MV, 18일 만 9천만뷰 돌파 '솔로 여가수 신기록'

기사입력 2018.12.02 10: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제니의 'SOLO'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솔로 다이어리 영상 2화 두 번째 편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제니의 솔로 다이어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10월 영국 런던에서 이뤄진 뮤직비디오 촬영 3일 차 현장을 일기 형식으로 담아냈다.

공개된 영상 속 제니는 그래피티 앞에서 춤추는 장면을 찍기 전 안무 연습에 열중했다. 댄스 장면을 촬영하기 앞서 제니는 “춤 연습을 정확하게 세 시간 했어요. 지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촬영을 단번에 끝냈다.

어느덧 야외 촬영 막바지에 접어든 제니는 런던의 늦가을 추위에도 끝까지 집중력을 놓치지 않으며 열정적으로 임했다. 모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제니는 곳곳을 다니며 “고생하셨습니다”라고 현장 스태프들을 챙겼다.

제니의 'SOLO' 다이어리 영상에서는 그래피티 뿐만 아니라 대저택, 정원, 회전목마 등 런던의 다양한 곳에서 촬영된 제니의 'SOLO'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한편, 'SOLO' 뮤직비디오는 18일 만에 9천만 뷰를 돌파해 한국 여자 솔로 가수의 최단 기록 역사를 썼다. 앞서 ‘SOLO’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 만에 1천만뷰 돌파한 데 이어 4일 14시간만에 5천만뷰, 6일 만에 6천만뷰, 10일 만에 7천만뷰, 13일 만에 8천만뷰를 기록했다.


제니의 ‘SOLO’는 컴백 이후부터 15일 연속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40개국 아이튠즈 1위를 달성했고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 아리아나 그란데를 제친 기록이다. 지난달 28일에는 제니의 ‘SOLO’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했다.

제니는 오늘(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SOLO’ 무대를 선보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YG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