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9:00
연예

위너, 내년 1월 서울 앵콜 콘서트...27일 예매 오픈

기사입력 2018.11.23 16:14 / 기사수정 2018.11.23 16:15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위너가 내년 1월 서울 앵콜 콘서트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위너의 서울 앵콜 콘서트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위너의 지난 8월 서울 콘서트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위너는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EVERYWHERE TOUR ENCORE IN SEOUL'를 개최하며 푸른 물결의 감동을 재현한다.



이번 앵콜 콘서트를 통해 위너는 2019년 가요계의 '위너'가 되기 위한 첫 발판을 마련하고, 대체 불가한 보이 그룹으로서 화려하게 새해 첫 포문을 연다. 26일 송민호의 첫 솔로 앨범 발표와 이후 위너의 신곡 발매가 예정 되어 있어 향후 열일 행보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돌출형 무대'를 통해 위너가 팬들과 더욱 가깝게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위너는 다양한 무대 구성을 통해 이너서클과 뜨겁게 소통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년까지 'EVERYWHERE TOUR'를 이어나가게 된 위너는 이너서클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하는 진실된 마음을 담아 더욱 뜻 깊은 공연을 준비 중이다.


위너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서울 앵콜 콘서트는 27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