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53
경제

아우딘퓨쳐스, ‘써메딕+ 사케 풋 스파’ 오는 23일 오전 6시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기사입력 2018.11.22 11:1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써메딕+ 브랜드가 ‘사케 풋 스파 프로그램’을 오는 23일 오전 6시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 ‘써메딕+ 사케 풋 스파’는 약 145억원의 판매신화를 기록한 홈쇼핑 히트상품 ‘히노키 풋 스파’ 업그레이드 라인이다. 전작인 히노키 풋 스파는 런칭 후 23만세트 이상의 판매량과 1,700건의 상품평을 기록하는 등 발꿈치 전문 케어 분야에서 큰 성공을 이룬 바 있다. 이번 ‘사케 풋 스파 프로그램’은 각질 제거와 에프터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케 풋 스파 리무버 워터 △글라스 패드 △힐 크림으로 구성된다.

‘사케 풋 스파 리무버 워터’는 피부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일본산 사케를 함유해 리무버 워터를 뿌리면 미세한 탄산 기포가 발생해 빠르게 각질을 불려주는 역할을 한다.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우스 형태로 특수 제작된 ‘글라스 패드’는 기존보다 편의성을 높였으며, 글라스 단면에는 미세한 수 만개의 도트 패턴이 새겨져 피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한다. 여기에 워터프루프로 되어있어 간단한 물 세척 후 보관이 용이하며, 영구적 사용도 가능하다

에프터 케어를 위한 ‘힐 크림’은 끈적임 없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자연유래 성분 50가지와 세라마이드,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보습 및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각 제품은 저자극 테스트와 즉각적 발꿈치 각질 제거, 거칠기 개선, 굳은살 두께 감소, 광채 개선, 2중보습 개선 등 임상 테스트도 완료해 안전성과 신뢰성까지 확보했다.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 거칠어지기 쉬운 발 뒤꿈치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지난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은 ‘히노키 풋 스파’를 잇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써메딕+ 사케 풋 스파’는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