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01
연예

'아는 형님' 서장훈, 김희철과 클럽 방문…"죄송합니다" 연발

기사입력 2018.11.09 15:36 / 기사수정 2018.11.09 15:43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아는형님' 서장훈과 김희철의 클럽 방문기가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절친 특집'으로 평소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온주완, 이상엽과 김새론, 악동뮤지션 수현이 전학생으로 출연해 찰떡 호흡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네 사람은 각자 자신의 개인기를 선보이며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수현은 형님들의 심금을 울리는 선곡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미니 버스킹을 열어 콘서트 못지않은 떼창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날 서장훈의 클럽 방문기가 공개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늘 혼자 외롭게 술을 마시는 서장훈에게 "함께 클럽에 가자고 제안한 적 있다"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결코 가지 않겠다고 거부하다 김희철의 설득에 못 이겨 클럽에 도착했지만, 예상보다 더욱 젊은 분위기에 당황했다는 후문. 서장훈은 "나에게 말을 거는 사람들에게 '죄송합니다'로 일관하다 금세 자리를 떴다"고 고백했다. 또 김희철은 서장훈이 클럽에서 들었던 의외의 말을 폭로해 서장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