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6:41
연예

[포인트:컷] '설렘주의보' 천정명, 스타 닥터 변신 완료 '훈훈함 폭발'

기사입력 2018.10.21 15: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의사로 변신한 천정명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공개됐다.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환자 진료에 열중한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의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극 중 천정명이 맡은 차우현은 뛰어난 실력, 환자를 향한 친절함을 겸비한 의사이자 비주얼까지 훈훈한 완벽한 남자.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그는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얻는 스타닥터로 여자들의 대시가 물밀 듯 들어오지만 정작 연애에 무관심하고 사랑을 믿지 않는 강철 철벽남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의사로 분한 천정명이 진지한 표정으로 환자를 치료해주고 있다. 특히 흰 가운도 완벽히 소화해낸 그는 병원을 환히 밝히는 독보적인 형광등 비주얼로 눈호강을 책임지고 있다.

또 환자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빠른 처치에 돌입한 듯 초집중한 그는 걱정하는 마음이 듬뿍 담긴 눈빛을 발산하며 설렘을 유발, 차우현이 근무하는 병원이 어디인지 알아내고 싶게 만든다.


이처럼 천정명은 '설렘주의보'의 차우현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며 새로운 캐릭터를 궁금케 해 드라마를 한층 풍성하게 채워줄 활약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설렘주의보'는 '마성의 기쁨' 후속으로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유)설렘주의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