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6:40
게임

구름의 케로로 형제, 올 여름 시원하게 쏜다

기사입력 2009.07.13 22:42 / 기사수정 2009.07.13 22:4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3일, ㈜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케로로파이터'와 '케로로팡팡'이 여름방학을 맞아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케로로파이터'는 지난 9일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대장 전 게임모드'를 선보이고, 오는 26일까지 GM과 함께 신규 게임 모드를 즐기면 특수병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대장 전 게임모드'는 각 팀의 한 명씩 스테이지 중앙에 나와 1대 1 대전을 펼치고, 패하게 되면 팀원들이 시합을 이어나가는 방식으로 최소 4명, 최대 6명까지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시원한 여름 분위기에 맞춰 특수 병기 '물 기관총'과 1초간 스턴효과를 발휘하는 '물 폭탄'이 업데이트 되었다.

신규 업데이트 외에도 '케로로파이터'는 여름방학 맞이 신규 유저들을 위한 특별이벤트 '신규가입자에게 가루루 소대 쏜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23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인기 가루루 소대 캐릭터(가루루, 조루루, 토로로, 타루루, 푸루루)를 모두 증정하고 게임 진행 시 경험치와 케롯이 30% 상승하는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케로로팡팡'과 '케로로파이터'는 올 여름 물 축제 '워터워즈'를 진행하는 서울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8월 2일까지 게임 내에서 물총 아이템을 구매하면 서울랜드 초대권을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름닷컴 홈페이지 (http://www.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