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1:21
연예

'야간개장' 박하선, 청순 비주얼에 가려졌던 털털한 매력

기사입력 2018.09.11 09:1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박하선이 '야간개장'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박하선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박하선은 자신의 밤 라이프를 꾸밈없이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플라잉 요가 국제자격증 소지자답게 전문가 못지 않는 실력을 보여줬다.  

또 박하선은 결혼 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독립 영화 '고백' 촬영을 마치고 이동하는 차 안에서 스태프들과 허물없이 대화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현장에서는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면 차 안에서는 자연스러움 그대로였다. 

그리고 박하선은 친구 반소영과 한강 요트 투어에 나서며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며 꾸밈없는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날 방송은 박하선의 반전 매력으로 가득했다.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그의 내숭 없는 털털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호감으로 다가왔으며, 어떤 상황에서든지 열정을 가지고 즐기는 면모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한편, 셀럽들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고 트렌디한 밤 문화를 알아보는 '야간개장'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