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27
연예

[포인트:컷] '외식하는 날' 양세찬, 홍윤화♥김민기와 깜짝 만남 "살 많이 빠졌다"

기사입력 2018.08.13 18:58 / 기사수정 2018.08.13 19:0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양세찬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오는 15일 방송되는SBS Plus 스타 외식 안내서 ‘외식하는 날’에서 외식 데이트를 떠나려던 중 양세찬과 우연히 만나는 홍윤화-김민기 커플의 모습이 담긴다.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로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몸보신 겸 외식이 공개될 예정이다. 홍윤화는 곱창부터 디저트 다쿠아즈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먹방으로 매회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홍윤화의 ‘치팅데이’를 맞아 외식 메뉴를 선정하던 두 사람은 엘리베이터 앞에서 양세찬과 마주쳤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오늘 같은 날씨에 추천하고 싶은 메뉴를 골라달라”고 말했고, 양세찬은 메뉴로 ‘쌀국수’를 추천했다. 이에 홍윤화는 “어제 술 먹어서 그런 거 아니냐”며 타박했고, 양세찬은 “스위스에서 방금 와서 그냥 너무 먹고 싶을 뿐”이라며 강하게 부정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어 양세찬은 “그럼 넌 뭐가 먹고 싶냐”고 역으로 질문했다. “국물 있는 메뉴”라는 홍윤화의 대답에 어디서 먹을 예정이냐며 끊임없는 질문공세를 펼치기도 했다. 고심하던 양세찬은 “잘 찾아봐, 뭐 있겠지”라는 심드렁한 결론을 내려 큰 웃음줬다. 

또한, 양세찬은 외식 현장으로 떠나는 홍윤화를 보며 “살 많이 빠졌다”고 감탄사를 날리기도 했다. 하지만 홍윤화가 멀어지자 “뻥이야!”라고 외쳐 짧은 등장만으로 제대로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목요일 밤 11시 SBS funE, 토요일 밤 12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미디어넷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